글번호
5998
작성일
2017.01.11
수정일
2017.01.11
작성자
김한빛
조회수
174

2016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2016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1. 개요

. 일시 : 2016. 12. 7. ( ) 10:00~18:00

. 장소 : 승학캠퍼스 교수회관 5 층 대강당

. 주관 : 동아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 주최 : 동아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 (LINC) 육성사업단

 

2. 내용

. 캡스톤디자인 학과별 우수 결과물 전시

. 캡스톤디자인 시제품 시연 및 발표평가

 

3. 세부일정

일정

내용

비고

11. 7. ( ) ~ 11. 18. (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접수

 

11. 22. ( ) 예정

서류 심사

 

11. 23. ( ) 10:00

심사 결과 발표

추후 변동 가능

11. 23. ( ) ~ 11. 24. ( )

패널 제작 자료 접수

추후 변동 가능

12. 7. ( ) 10:00~18:00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발표평가

 

12. 12. ( ) ~ 12. 13. ( )

상장 배부

 

 

4. 참가 자격

. 2016 학년도 1·2 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 수강팀 (LINC 사업 참여 학과 재학생에 한함 )

. 시제 ( ) 품 또는 캡스톤디자인 과제 수행에 따른 결과물 ( 설계서 , 조사보고서 등 ) 이 있어 시연 또는 전시가 가능한 팀

. 1 인 팀 지원 불가

. 동일인이 각기 다른 팀으로 중복 참가 불가 ( 중복 참가 시 두 팀 모두 탈락 )

 

5. 참가 분야 : 공학 / 자연 , 인문사회 , 예체능 , 융합 분야 ( 시제품 제작 , 설계 / 조사 )

 

6. 서류 제출 방법 및 제출처

. 제출 서류

1) 서류 심사 :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참가신청서 1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place.donga.ac.kr/ 에서 다운로드 )

2) 패널 양식 : ( 서류 심사 통과 팀에 한해 )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패널 양식 1

( 서류 심사 발표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place.donga.ac.kr/ 에서 다운로드 )

패널 양식 제출 기간이 촉박하오니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며 사전에 준비 바랍니다 .

. 제출 기간

1) 참가 신청서 : 2016. 11. 7. ( ) ~ 11. 18. ( ) 오후 5 시까지

2) 패널 양식 ( 서류 심사 통과 팀에 한해 ) : 2016. 11. 23. ( ) ~ 11. 24. ( ) 오후 3 시까지

. 제출 방법

1) 참가 신청서 : 방문 접수 ( 원본 파일은 hoyun8698@dau.ac.kr 로 메일 발송 )

2) 패널 양식 : hoyun8698@dau.ac.kr 로 메일 발송 ( 추후 웹하드 업로드 방식으로 바뀔 수 있음 )

. 제출처 : 승학캠퍼스 산학연구관 SM206 / 부민캠퍼스 각 학과 사무실

 

7. 시상 내역

상명

팀 수

부상

비고

대 상

1

상장 및 상금 2,000,000

 

금 상

4

상장 및 상금 1,000,000

 

은 상

10

상장 및 상금 500,000

 

동 상

20

상장 및 상금 200,000

 

 

8. 심사 기준

. 서류 심사

1) 아이디어의 창의성 및 기획성

2) 시제품 및 설계서 ( 조사 보고서 ) 완성도

3) 전공과의 연계성

4) 실용화 가능성

. 발표평가 : 기존 서류 심사 결과 + 발표 태도 및 발표 내용 점수 합산하여 순위 선정

기업과 공동 개발 및 사업화 과제에 대해 가산점 있음

 

9. 유의사항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참가에 따른 공결확인서 행사 당일 배부 예정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기간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접수 불가능하오니 필히 기간 엄수바람 ( 반드시 지도교수님 확인 후에 제출바람 )

. ( 서류 심사 통과 팀에 한해 ) 패널 제작에 삽입될 JPG 파일의 경우 원본 크기가 커야 추후 패널 제작 시 깨지지 않으니 유의바람 패널 제작 시 원본 파일 송부 ( 패널 디자인은 업체 제작 예정 )

. 발표평가의 경우 3 분 발표 , 2 분의 질의응답 형태로 진행됨

 

10.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hoyun8698@da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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