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동아대학교 LINC+사업단 LINC+LAB(3D프린터, 소형레이저커트기)실 운영 담당자입니다.
최근 사회적거리두기의 1단계 격하와 더불어 교내 수업방식 운영원칙 변동에 따라 LINC+LAB실 재개방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1. 대상호실 : LINC+LAB (S10-B210)
2. 운영원칙: 기존 계획된 교내 계획(대면/비대면/혼합수업)에 따라 운영함
3. 신청대상: 동아대학교 재학생
4. 일 자: 2020.10.27.(화)부터 시행
5. 개방시간 : 15:00 ~ 15:30 (약30분간)
6. 기자재목록 : 3D프린터기, 소형레이저컷팅기
7. 신청방법: 담당자 이메일 접수(kgy26@dau.ac.kr) 일별 10명 미만 제한(출력/수거), 신청결과는 메일로 안내, 선착순 마감
8. 대면수업 시행에 따른 LINC+LAB 조치 사항
가. 일별 사용 제한 계속 실시
- 이용인원 10명 미만(출력/수거)으로 함
- 이동동선 : 담당자 확인→홀 전시실 열감지기 열체크→방문대장 작성→입실 후 손소독→기자재사용대장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작성→기자재 사용→정리정돈(청소)→퇴실
- 마스크 미착용시 이용을 제한함
나. 신청자 외 재학생 출입 자제 권고
- 미신청자 방문 확인시 별도의 조치를 취함
9.이용방법
가. [붙임1] 사용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이용신청
나. 당일 신청은 이용을 제한함, 기자재 사용전일에 한해 접수가능
다. 입실 시간 미준수시 이용을 제한함
라. 선착순번으로 접수되나, 일별 10명 미만(출력/수거) 내실을 제한함, 선착순 마감 시 재신청 및 별도 안내를 취함
마. 재학생들의 형평성을 위해 1일 1인 1대 기자재 사용 (기자재 독점사용 불가)
바. 팀별 작업의 경우 1팀에 1작업만 인정 (기자재 독점사용 불가)
사. 신청서 누락된 작업 및 담당자 서명 누락된 신청서로 작업시 해당작업 즉시 종료
신청서는 LINC+LAB 기자재 이용일 당일 15시 LINC+LAB실에서 담당자가 직접 배부함
10. 기자재 사용전 사전교육 이수 필요
가. 3D프린터 기자재 사용시 사전교육이 필요합니다. LINC+LAB실 운영 교수님께 교육시간 문의요청
나. 사전교육문의처 : 문종현 교수님(051-200-7951)
다. 교육 이수자는 온라인 신청 후 기자재 이용가능
라. 교육 미이수자는 기자재 사용을 제한함.
11. 기타 문의사항 : 동아대학교 LINC+사업단 지역사회협력부(kgy26@dau.ac.kr)
붙임. 사용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