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게시판 2.0 D:/homepage/JWIZARD_7.0.0/sites/place/ ko 2021학년도 동남권 대학연합 라인 추종 로봇 경진대회 서식 및 일정 /bbs/place/1970/92465/artclView.do 2020-10-27 15:55:59.03 유예슬 1. [서식1]과제 지원비 신청서(재료비) - 학생 선지출 후 서류제출 시 해당 -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 1부 - 견적서, 거래명세서 부착 (거래명세서 → 주문상세내역 캡쳐본 / 견적서 → 장바구니 캡쳐본) - 제품 사진 첨부 2. [서식2]인터넷구매신청서 (*담당자 제출처 반드시 확인할 것!) - 센터로 인터넷구매 신청 시 해당 -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송부(yesyou@dau.ac.kr) - 제출 시 메일 제목 : 라인추종/인터넷구매신청/팀장명/연락처 - 물품 수령시 메일제목 : 물품수령/학과명/팀장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91093/artclView.do 2020-09-25 13:44:32.313 박준영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0. 12. 18. (금)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 2020. 12. 24. (목) 16:00까지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91092/artclView.do 2020-09-25 13:41:18.61 박준영 ※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0. 12. 18. (금)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 2020. 12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91090/artclView.do 2020-09-25 13:39:14.13 박준영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공과대학: june@dau.ac.kr / 비공과대학: yesyou@dau.ac.kr) 라. 메일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89860/artclView.do 2020-09-01 11:06:58.467 박준영 1. 제출기간: 2020.10.07.(수)요일 오후 5시까지(※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2. 제출방법: 해당 학과 사무실에 메일로 제출3. 제출서류가. 2020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공과대학 담당자 T. 200-6690- 현장실습지원센터 비공과대학 담당자 T. 200-6360 2020학년도 현장실습 협약서 양식 /bbs/place/1970/89506/artclView.do 2020-08-24 15:11:33.037 김현진 2020학년도 현장실습 협약서 양식입니다. 협약서, 현장실습생 명단 작성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관련 서식 /bbs/place/1970/88816/artclView.do 2020-07-24 09:51:04.283 유예슬 1. [붙임1]인터넷 구매신청서(*서식 양식 및 제출처 반드시 확인할 것!)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송부 (yesyou@dau.ac.kr) -제출 시 메일 제목 : 프리포스트/인터넷구매신청/팀장명/연락처 -물품 수령시 메일제목 : 물품수령/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붙임3]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인쇄비, 수용비, 재료비)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 1부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세금계산서 중 택 1) -견적서, 거래명세서 부착 (견적서 →구매내역 캡쳐본, 견적서 → 장바구니 캡쳐본 대용 가능) -제품 사진 첨부 3. 2020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 /bbs/place/1970/86523/artclView.do 2020-06-16 14:16:56.613 김현진 2020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입니다. 출력하여 반드시 자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 본인 현장실습 종료 후 1주일 내에 학과사무실로 제출!! 2020학년도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관련 서식 /bbs/place/1970/86329/artclView.do 2020-06-12 17:13:54.96 유예슬 1. [붙임1]인터넷 구매신청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송부 (yesyou@dau.ac.kr) -제출 시 메일 제목 : 동아캡스톤/인터넷구매신청/팀장명/연락처 -물품 수령시 메일제목 : 물품수령/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붙임3]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인쇄비, 수용비, 재료비)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 1부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세금계산서 중 택 1) -견적서, 거래명세서 부착 (견적서 →구매내역 캡쳐본, 견적서 → 장바구니 캡쳐본 대용 가능) -제품 사진 첨부 3. [붙임4]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회의비) -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78422/artclView.do 2020-04-22 15:12:44.51 박준영 1. 첨부 : 발명신고서 양식 1부2. 제출처 : 한림도서관 지하2층 LINC+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3. 최종 제출기한 : ~ 2021.01.08.(금)요일까지 (상시제출!)4.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200-6690, june@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하여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되므로, 최종 제출기한 이전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특허출원 비용 조기 소진시 우선 마감!).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 /bbs/place/1970/77079/artclView.do 2020-03-20 14:25:29.973 박준영 ※ 2020-1학기부터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0. 6. 26. (금)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 2020. 7. 2. (목) 16:00까지3. 문의 : 현장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 /bbs/place/1970/77078/artclView.do 2020-03-20 14:23:30.99 박준영 ※ 2020-1학기부터 현금 사용 후 발행한 현금영수증은 증빙영수증으로 불인정 됨!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20. 6. 26. (금)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서식 /bbs/place/1970/77077/artclView.do 2020-03-20 14:17:11.407 박준영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공과대학: june@dau.ac.kr / 비공과대학: yesyou@dau.ac.kr) 라. 메일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76566/artclView.do 2020-03-06 11:01:22.723 박준영 1. 제출기간 가. 1차: 2020.3.16.(월) ~ 4.24.(금) 오후5시까지 나. 2차: ~5.15.(금) 오후 5시까지 (※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2. 제출방법: 해당 학과 사무실에 메일로 제출3. 제출서류가.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공과대학 담당자 T. 200-6690- 현장실습지원센터 비공과대학 담당자 T. 200-6360 2019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 설명회(사전교육) 자료 /bbs/place/1970/74357/artclView.do 2019-12-26 16:10:44.8 김현진 2019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 설명회(사전교육) 자료 입니다. 설명회(사전교육) 불참학생은 반드시 확인 후 현장실습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 /bbs/place/1970/74356/artclView.do 2019-12-26 16:08:10.7 김현진 2019학년도 동계방학 현장실습록 양식입니다.분실 시 출력하여 반드시 자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제출기한 : 2020년 2월 7일(금)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양식 /bbs/place/1970/74208/artclView.do 2019-12-18 17:02:32.95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방법 가. 보고서용 : 표지 제외하고 5페이지 이상 작성한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요약본용 : 작성 후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메일 제출 (메일제목: 결과보고서 제출/학과명/팀장명) - 공과대학 발송처 : june@dau.ac.kr - 비공과대학 발송처 : sohunyu@dau.ac.kr 2.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공과대학 담당자 T. 200-6690 - 비공과대학 담당자 T. 200-6360 2019 DAU 라인 추종 로봇 경진대회 과제지원비 신청서 양식안내 /bbs/place/1970/71654/artclView.do 2019-10-11 14:37:21.31 sohunyu 1.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 - 신청서 1부- 영수증(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영수증) 부착- 견적서(혹은 장바구니 캡쳐), 거래명세서(혹은 구매내역) 부착- 제품 사진 첨부 2. 인터넷 구매신청서- 상기 양식 작성 후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 3. 최종결과 보고서- 경진대회 본선(11/28) 종료 후, 12/20까지 이메일 제출 **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자 (051-200-6360)** 제출처 :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 사업단 사무실 붙임1.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붙임2. 인터넷 구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70748/artclView.do 2019-09-17 16:24:44.217 박준영 1. 첨부 : 발명신고서 양식 1부2. 제출처 : 한림도서관 지하2층 LINC+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3. 최종 제출기한 : ~ 2020.01.03.(금)요일까지 (상시제출!)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200-6690, june@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하여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되므로, 최종 제출기한 이전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특허출원 비용 조기 소진시 우선 마감!). 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bbs/place/1970/70705/artclView.do 2019-09-16 13:27:51.283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9. 12. 20. (금)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 2019. 12. 26. (목) 16:00까지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공과대학 담당자 T. 200- 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bbs/place/1970/70704/artclView.do 2019-09-16 13:22:44.883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9. 12. 20. (금)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과제지원비 신청서) 제출 : 2019. 12. 26. (목) 16:00까지 3 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bbs/place/1970/70548/artclView.do 2019-09-09 16:25:33.797 박준영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공과대학: june@dau.ac.kr / 비공과대학: sohunyu@dau.ac.kr) 라. 메일 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70160/artclView.do 2019-09-02 11:00:04.517 박준영 1. 제출기간: 2019.9.2.(월) ~ 9.27.(금) 오후5시까지 (※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2. 제출처: 해당 학과 사무실3. 제출서류 가. 2019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 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공과대학 담당자 T. 200-6690 - 현장실습지원센터 비공과대학 담당자 T. 200-6360 현장실습 중도포기 사유서(학생용) 양식 /bbs/place/1970/68564/artclView.do 2019-07-04 10:27:11.987 김현진 현장실습 시작 후 중도포기 할 경우아래 '현장실습 중도포기사유서(학생용)' 작성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과제지원비 신청서 양식 안내 /bbs/place/1970/68478/artclView.do 2019-06-28 16:02:02.803 sohunyu 1. 인터넷 구매신청서- 양식 작성 후 이메일(sohunyu@dau.ac.kr) 송부- 송부시 제목: 동아캡스톤/인터넷구매신청/팀장 OOO/010-OOOO-OOOO 2.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인쇄비, 수용비, 재료비)- 신청서 1부- 영수증(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영수증) 부착- 견적서(장바구니 캡쳐), 거래명새서(구매내역)부착- 제품 사진 첨부 3.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신청서 1부- 영수증(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영수증) 부착- 회의록(회의사진 첨부)* 회의사진: 식사하는 모습 사용 불가* 전체과제지원비의 2 2019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록(양식) /bbs/place/1970/68185/artclView.do 2019-06-21 19:08:03.917 김현진 2019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록(양식) 입니다. 실습록 분실 시 출력 후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 본인의 현장실습기간 종료 후 1주일 내 학과사무실로 제출 2019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설명회(사전교육) 자료 /bbs/place/1970/68184/artclView.do 2019-06-21 19:01:59.06 김현진 2019학년도 하계방학 현장실습 설명회(사전교육) 자료입니다. 설명회(사전교육) 불참학생은 반드시 확인 후 현장실습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Dong-A+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발표자료 ppt 양식 /bbs/place/1970/67968/artclView.do 2019-06-14 16:42:33.933 sohunyu * 오리엔테이션 일시 : 6/26(수) 14:00 - 오리엔테이션 14:00-15:00 - 팀별 발표 15:00-16:00 (질의응답시간 포함) * 장소 : s10-b106호 * 발표 안내- 발표는 ppt5페이지 (양식엄수), 발표시간은 10분이내- 발표 후 질의응답 * 비고 - 팀당 2명이상 의무참석 * 문의- 문종현 교수(200-7951),- 이메일:jhmoon@dau.ac.kr 2019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양식 /bbs/place/1970/67244/artclView.do 2019-05-28 15:21:17.147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방법 가. 보고서용 : 표지 제외하고 5페이지 이상 작성한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 나. 요약본용 : 작성 후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메일 제출(메일제목: 결과보고서 제출/학과명/팀장명) - 공과대학 발송처: june@dau.ac.kr - 비공과대학 발송처: sohunyu@dau.ac.kr 2.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공과대학 담당자 T.200-6690 - 비공과대학 담당자 T.200-6360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66849/artclView.do 2019-05-20 16:51:17.84 박준영 1. 첨부 : 발명신고서 양식 1부2. 제출처 : 한림도서관 지하2층 LINC+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200-6690, june@dau.ac.kr) ※ 발명신고서는 출력후 반드시 자필 서명하여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bbs/place/1970/64657/artclView.do 2019-04-04 14:24:30.177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 라. 회의록 1부 (※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9. 6. 19. (수)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 제출 : 2019. 6. 26. (수) 17:00까지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2019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bbs/place/1970/64655/artclView.do 2019-04-04 14:21:21.273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원본 (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9. 6. 19. (수) 17:00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 제출 : 2018. 6. 26. (수) 17:00까지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19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bbs/place/1970/64654/artclView.do 2019-04-04 14:16:33.21 박준영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공과대학: june@dau.ac.kr / 비공과대학: sohunyu@dau.ac.kr) 라. 메일 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서식을 발송함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 2019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서식 /bbs/place/1970/63129/artclView.do 2019-02-26 15:30:23.95 박준영 1. 제출기간: 2019.3.4.(월) ~ 3.29.(금) 오후5시까지 (※ 각 학과별 제출 공지 기간을 우선으로 따름) 2. 제출처: 해당 학과 사무실 3. 제출서류 가. 2019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수행계획서 각 1부 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 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june@dau.ac.kr)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양식 /bbs/place/1970/60024/artclView.do 2018-11-13 16:13:36.087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방법 가. 보고서용 : 표지 제외하고 5페이지 이상 작성한 후 학과 사무실로 제출 나. 요약본용 : 작성 후 june@dau.ac.kr 로 메일 제출(메일제목: 결과보고서 제출/학과명/팀장명) 2.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bbs/place/1970/57404/artclView.do 2018-09-11 14:36:33.757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회의록 1부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8. 12. 21(금) 까지 나. 과제지원비 신청서 최종 제출기한 : 2018. 12. 27(목) 16:00까지 (※기한엄수! 이후 제출되는 서류는 일체 받지않습니다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bbs/place/1970/57403/artclView.do 2018-09-11 14:28:57.78 박준영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택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구매물품)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8. 12. 21(금) 까지 나. 과제지원비 신청서 최종 제출기한 : 2018. 12. 27(목) 16:00까지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bbs/place/1970/57402/artclView.do 2018-09-11 14:17:50.707 박준영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할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메일 주소 : june@dau.ac.kr) 라. 메일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센터] 인터넷 구매건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서식을 학생에게 발송 나. [학생]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bbs/place/1970/56959/artclView.do 2018-08-31 14:13:00.01 백경은 1. 제출기간: 2018.9.3.(월) ~ 10.02.(화) 오후5시 까지2. 제출처: 해당 학과 사무실3. 제출서류가. 2018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과제수행 계획서 각 1부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4.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200-6690, june@dau.ac.kr) 2018 Pre/Post Capstone Design 프로젝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bbs/place/1970/56958/artclView.do 2018-08-31 14:10:37.807 백경은 1.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가. Pre/Post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다. 증빙영수증(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라. 거래명세서 1부마. 견적서 1부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가. 집행 가능 일자 : 2018.12.21.(금)까지나. 최종 정산서류 제출 : 2018.12.27.(목) 17:00까지 3.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2018학년도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학생용) /bbs/place/1970/56957/artclView.do 2018-08-31 14:09:39.197 백경은 2018학년도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학생용)입니다. 다운받아서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실습지원센터] 보안각서 및 개인정보 동의(HPS 부산사업소) /bbs/place/1970/56956/artclView.do 2018-08-31 14:09:01.36 백경은 보안각서 및 개인정보 동의 (HPS 부산사업소) 양식입니다. 한국남부발전·한국플랜트서비스에 현장실습을 나가는 학생들은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양식 /bbs/place/1970/56955/artclView.do 2018-08-31 14:08:31.337 백경은 1. 캡스톤디자인 최종 결과보고서 제출 방법 가. 보고서용 : 표지 제외하고 5페이지 이상 작성한 후 학과 사무실 제출 나. 요약본용 : 작성 후 june@dau.ac.kr 로 메일 제출 (메일제목 : 결과보고서제출/학과명/팀장명)2.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2018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bbs/place/1970/56954/artclView.do 2018-08-31 14:07:59.477 백경은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회의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 라. 회의록 1부 (회의사진 필히 포함)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8. 6. 20. (수)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 제출 : 2018. 6. 27. (수) 17:00까지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2018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bbs/place/1970/56953/artclView.do 2018-08-31 14:07:26.37 백경은 1.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구비서류 가.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1부 나. 팀장(또는 팀원) 신분증 및 통장 사본 1부 다. 증빙영수증 (사업자지출증빙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결제영수증 중 1) 1부 라. 거래명세서 1부 마. 견적서 1부 바. 재료 및 인쇄물 사진 1부 2.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 일정 가. 집행 가능 일자 : 2018. 6. 20. (수)까지 나. 최종 정산 서류 제출 : 2018. 6. 27. (수) 17:00까지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2018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bbs/place/1970/56952/artclView.do 2018-08-31 14:06:54.963 백경은 1. 인터넷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 (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 (메일 주소 : june@dau.ac.kr) 라. 메일 제목 :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2. 인터넷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서식 발송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발송 (서식 내 물품 사진 첨부) (사진 2018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bbs/place/1970/56951/artclView.do 2018-08-31 14:06:24.3 백경은 1. 제출기간 : 2018. 3. 2. (금) ~ 3. 30. (금) 오후 5시까지2. 제출처 : 해당 학과 사무실3. 제출서류 가. 2018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및 과제수행 계획서 각 1부 나. 개인정보수집동의서 1부4.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hoyun8698@dau.ac.kr) 발명신고서 양식 /bbs/place/1970/56950/artclView.do 2018-08-31 14:05:44.947 백경은 1. 첨부 : 발명신고서 양식 1부2. 제출처 :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사업단 행정지원실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june@dau.ac.kr) 2017학년도 DA-LINC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참가 신청서 /bbs/place/1970/56949/artclView.do 2018-08-31 14:05:19.093 백경은 1. 제출일자 : 2017. 10. 25. (수) ~ 11. 9. (금) 오후 5시까지2. 제출처 - 승학캠퍼스 : 산학관 SM206호 - 부민캠퍼스 : 각 학과 사무실3.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hoyun8698@dau.ac.kr)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 자료 /bbs/place/1970/56948/artclView.do 2018-08-31 14:04:30.26 백경은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팀들은첨부파일 참고하시고 추후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바랍니다.※ 현장실습지원센터 (T. 200-6690, hoyun8698@da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