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05134
작성일
2021.07.02
수정일
2021.07.02
작성자
ksyinnet97
조회수
335

사회복지학과 류다연, 정유진 학생, 동아대학교 "제4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장려상 수상


사회복지학과 류다연, 정유진 학생,

동아대학교 "4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장려상 수상

    

지난 629일 우리 학교 기초교양대학 인성체험증진센터(학장 강기수)에서 개최된 4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에서 사회복지학과에 재학 중인 류다연, 정유진(1)이 우수 사례로 뽑혀 장려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교양필수 과목인 창의적 대학설계를 이수한 1학년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공모, ‘나의 길 찾기 비전(Vision) 로드맵설계 기회 마련을 위해 개최되었다.


아래는 동아대학교 동아뉴스에 게재된 기사이다.


동아대, ‘제4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 개최

 

동아대 ‘제4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수상자들이

강기수(가운데) 기초교양대학 학장 및 교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동아대 홍보팀 신부삼>

 

 

 

 

 

 

해당과목 수강한 1학년생 대상 공모, 대상 박지윤(반도체학과) 학생 등 10명 수상

 

 

 

 

 

   동아대학교 기초교양대학(학장 강기수)은 ‘제4회 창의적 대학설계 우수사례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교양필수 과목인 ‘창의적 대학설계’를 이수한 1학년생을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공모, ‘나의 길 찾기 비전(Vision) 로드맵’ 설계 기회 마련을 위해 개최됐다.

   최근 동아대 인문과학대학 705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박지윤(반도체학과) 학생이 대상을 차지했다.

   ‘대학에서 뭐하는 중?’이란 제목의 대학생활 로드맵을 제출해 수상한 박지윤 학생은 진로개발센터와 비교과(DECO)활동, 연구실, 취업지원실, 스터디 등 학교의 다양한 시스템을 적극 활용, 미래에 반도체 관련 회사에 취업하는 꿈을 이루기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그는 “공모전을 통해 계획적이고 알찬 4년간 대학생활을 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큰 상을 받아 기쁘고 앞으로 내가 세운 계획에 맞게 최선을 다해 빛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최우수상 김가림(간호학과), 정성희(미술학과) △우수상 고은정(생명자원산업학과), 김도은(간호학과), 이가연(산업디자인학과) △류다연(사회복지학과) △송수정(패션디자인학과) △이채연(경영정보학과) △정유진(사회복지학과) 학생 등이 수상했다.

   강 학장은 “‘삶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란 명언도 있듯, 살아가면서 계획이 참 중요하다”며 “자기주도적이고 도전적인 대학생활의 첫 발을 잘 디딘 여러분은 앞으로 긴 인생도 잘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 취재: 대외협력처 홍보팀 장소영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