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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림생활관 (부민관) 부사감 모집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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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가. 모집인원: 여자 1명
나. 지원자격: 본교 학부 4학년 재학생(2025. 4. 1. 기준 재학)
※ 현재 승학1관 거주 중인 4학년 재학생 신청 가능
다. 전형방법
1) 1차 전형: 서류심사
2) 2차 전형: 개별면접(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예정)
라. 서류접수
1) 접수기간: 2025. 3. 26.(수) ∼ 채용 시 까지
2) 접수방법: hanlim@donga.ac.kr 이메일 접수
3) 제출서류는 작성 및 서명 후 PDF파일로 제출
이메일 제출 시 메일제목은 [부사감모집-성명]으로 작성
마. 제출서류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1부
3) 성적증명서, 재학(예정)증명서 각 1부(채용 확정 후에 제출)
4) 기타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하며 채용 확정 후에 제출)
바. 우대사항: 기숙사 생활 유경험자, 외국어 가능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우대
2. 활동내용 및 혜택
가. 활동기간
1) 채용일 ~ 2025. 8. 31, 매 학기 연장 가능(대학원 석사 진학 시 가능)
2) 활동 시간(22:00 ~ 익일 02:00, 격일제), 주말 월 2회 당직(09:00 ~ 17:00)
3) 사감 부재 또는 휴가 시 업무대체, 한림생활관 입·퇴사 및 합동점호 시 업무 보조
나. 활동내용: 야간점호 보조, 주말 및 공휴일 학생지도, 응급환자 조치 등
다. 장학혜택: 생활관 1인실, 생활관 식당 식권 제공, 월 350,000원 활동비 지급
3. 연락처
- 승학1관: 051-200-6023
4.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가.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 공고문의 임용 예정일 이후 14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게 책임 없는 사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해당 이메일(hanlim@donga.ac.kr)로 제출하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합격자 통보 후 14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2025. 3. 26.
한 림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