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신고 필독사항 ★ 행정지원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점심시간 낮 12시~1시 제외) - 위치: S15-C동 지하1층 / 택배보관실 옆 - 전화번호: 051-200-6021~3 ★ 고장신고 작성법 1. 필독사항을 읽어보고 손쉽게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이면 조치한다. 예) 머리카락으로 배수구 막힘 → 집어서 버린다. 2. 신고가 필요한 경우, 고장 사진을 첨부해 고장내용을 상세히 작성한다. 예) 방충망 찢어짐 → 사진 첨부 후 “왼쪽 방충망 가운데가 5cm 찢어졌어요.” * 언제 고쳐주시나요? → 간단한 조치는 약 일주일 이내 해결되며 감압변 이상이나 냉난방기 등 문제 있을 시, 기사님 일정에 따라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도어락 1. 도어락에서 노래 소리가 나요. → 건전지가 다 되어간다는 신호입니다. 1층 정문 앞 경비실에서 건전지를 받아 교체하세요. 생활실 안쪽에서 도어락을 하단부를 열면 건전지 자리가 있습니다. 2. 도어락에서 ‘삐용삐용’ 신호음이 들려요. → 건전지가 다 되어가거나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틀렸을 때 나는 경고음입니다.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5분 뒤 경고음이 꺼지면 다시 시도해주세요. * 배수구 및 변기 1. 머리카락 때문에 배수구가 막혔어요. → 단순 머리카락으로 막힌 경우에는 휴지로 정리해서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 2. 머리카락도 다 뺐는데 물이 안 빠져요. → 배수구 연 후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거해주세요. 고체비누나 샴푸 등이 굳어진 경우, 뜨거운 물을 10분 이상 틀어놓아주세요. 이후에도 문제 있는 경우, 배수구 사진과 함께 고장신고 올려주시면 방문해 점검해보겠습니다. 3. 물티슈를 넣었더니 변기가 막혔어요. → 변기에는 물티슈, 나무젓가락 등 쓰레기를 넣으면 안됩니다. 휴지통에 버려주세요. * 전구 1. 생활실 내부 전구가 나갔어요. → 전구가 나간 부분을 사진을 찍어 고장신고에 올려주세요. 방문하여 교체해드리겠습니다. 2. 복도/엘리베이터 전구가 나갔어요. → 전구가 나간 부분을 사진 찍어 위치와 함께 고장신고에 올려주세요. 확인 후 교체하겠습니다. 급한 경우, 행정지원실로 방문해주시면 빠르게 교체하겠습니다 ^^ 예시) C동 1층 복도 (C105~C108 앞) 전구 2개가 나갔어요. 예시) E동 엘리베이터 천장 전구가 나갔어요. * 냉난방기 1. 난방은 어떻게 하나요? → A, B, C, D동은 중앙 집중 제어 방식의 바닥 난방입니다.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E, F동은 개별 제어이니 퇴실 시, 반드시 전원을 꺼주세요. 2. 난방이 안 되는 거 같아요. → 점검이 필요하므로 고장신고에 올려주신 후 행정지원실로 문의해주세요. * 기타 1. 방충망이 찢어졌어요. → 방충망이 찢어진 부분을 사진과 함께 고장신고에 올려주세요. 보수 가능할 시, 빠르게 조치해드립니다. 전면 교체 필요할 시에는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2. 의자가 고장났어요. → 고장난 사진과 함께 어떤 식으로 고장났는지 상세하게 적어 고장신고에 올려주세요. 수리해드리겠습니다. 3. 환풍기가 돌아가지 않아요. → 고장난 위치를 사진 찍어 올려주세요. 완전히 작동되지 않는 건지 등 내용도 적어주세요.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4. 전기가 안 들어와요. → 에어컨, 멀티탭, 전등이 전부 들어오지 않는지 / 일정 부분만 들어오지 않는지 파악하여 고장신고에 올려주세요. 급한 경우, 행정지원실로 연락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5. 빨래 건조대가 고장났어요.
→ 빨래건조대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개별적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