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게시판 2.0 입사포기 또는 중도퇴사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bbs/hanlim/3477/182460/artclView.do 2025-03-11 11:57:17.757 생활관 학기별로 정해진 '정규입사일'을 이후인지 그 전날까지인지에 따라 방법이 다릅니다!2025학년도 1학기를 예시로 아래와 같이 설명드립니다~ 정규입사일(2025.2.26.) 이후 입사포기 및 퇴사를 원하는 경우,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학생정보시스템 - 생활관비 환불신청에서 날짜를 입력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학생정보시스템 - 온라인 퇴사신청에서 퇴사 신청을 마쳐주세요.★ 환불계좌는 학생정보시스템 등록된 계좌로 입력실제 입사 여부와 관계없이, 안내드린대로 정규입사일 이후 퇴사는일일 생활관비 X (재실일 한림생활관 게스트룸 운영 지침 /bbs/hanlim/3477/137493/artclView.do 2023-04-10 15:31:50.187 dtstaff 게스트룸은 본 대학교 교직원, 강의 및 행사에 초청된 외부인사 등이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행사로 인한 다른 대학교 학생 이용은 행정지원실에 문의 바랍니다~ 정규 입사당일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bbs/hanlim/3477/134184/artclView.do 2023-02-21 11:36:46.91 dtstaff 정규입사일 당일에 많이 질문하는 내용입니다. 미리 숙지해주세요~ (2024학년도 1학기 기준) 1. 학부모도 같이 방에 들어가서 짐을 옮기면 안되나요? 입사 시 학부모님은 건물 안에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승학캠퍼스의 경우 기숙사 건물 바로 뒤에 승학산이 있어서 등산로가 있습니다.등산객과 같이 외부인이 많아서 학부모인지 아닌지 알 수 없으며전체 사생의 안전과 각종 사고 방지를 위해 통제하는 것이니 양해바랍니다. 2. 짐이 많고 무거운데 학생 혼자 어떻게 옮기나요? 승학 1관(여자기숙사)의 경우 1층 경비실 앞에 수레가 여러 대 ※입사 안내문(입사 전 필독) /bbs/hanlim/3477/134003/artclView.do 2023-02-15 13:42:38.55 dtstaff [승학1관]기숙사는 공동 생활공간입니다. 반드시 내용 숙지하여 안전하게 생활하세요. [동아대학교 알림이 설치 필수]생활관 모든 공지 및 벌점 알림은 동아대학교 알림이로 발송되므로 반드시 설치해주세요.※알림이를 설치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동아대학교 학생정보 확인 필수]동아대학교 학생정보서비스 - 학적 - 개인정보변경정상적으로 알림이를 받으려면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상·벌점 확인]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학생정보시스템 - 상/벌점조회1학기 상·벌점은 2학기 상· 계절학기 및 방학기간 입퇴사 및 잔류 FAQ /bbs/hanlim/3477/130989/artclView.do 2022-12-07 11:33:47.307 dtstaff 계절학기 및 방학기간 FAQ Q.졸업유예자도 입사가능 한가요?-네. 학사학위 취득 유예자도 신청가능합니다. 단 수료생은 입사가 불가합니다. Q.복학 예정자인데 방학 전체 기간으로 못 들어가나요?-불가능합니다.현재 휴학생 신분이므로 계절학기 기간만 신청가능하며, 입사 시에 계절학기 수강신청확인서 제출이 필요합니다.(미제출 시 입사제한) Q.계절학기 기간으로 신청했는데 방학 전체 기간으로 변경하고 싶어요.-평일 오전9시~5시(점심시간12-1시 제외) 행정실로 전화주세요. Q.벌점10점 초과자인데 입사 가능한가요?-벌점 10점 초과로 ★고장신고 필독사항★ /bbs/hanlim/3477/130903/artclView.do 2022-12-06 10:17:46.91 dtstaff 고장신고 필독사항★ 행정지원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점심시간 낮 12시~1시 제외) - 위치: S15-C동 지하1층 / 택배보관실 옆 - 전화번호: 051-200-6021~3★ 고장신고 작성법 1. 필독사항을 읽어보고 손쉽게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이면 조치한다. 예) 머리카락으로 배수구 막힘 → 집어서 버린다. 2. 신고가 필요한 경우, 고장 사진을 첨부해 고장내용을 상세히 작성한다. 예) 방충망 찢어짐 → 사진 첨부 후 “왼쪽 방충망 가운데가 5cm 찢어졌어요.”* 언제 고쳐주시나요?→ 간단한 조치는 약 ★생활관비 현금영수증 등록하는 방법★ /bbs/hanlim/3477/130899/artclView.do 2022-12-06 10:13:10.74 dtstaff 1.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하는 방법 국세청 홈텍스에 접속합니다.상단을 보면 조회/발급이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 다음단계로 진입합니다.현금영수증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수단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소비자 발급수단 관리라고 나옵니다.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접근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 하시길 바랍니다.국세청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은 분들은 오른쪽 회원가입을 눌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번호를 입력한 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등록 후 다음날부터 국세청에서 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사소하지만 궁금한 FAQ /bbs/hanlim/3477/129848/artclView.do 2022-11-16 09:24:16.06 dtstaff 분류질문답변입사처음 입사하면 어디로 가야하나요?행정지원실 운영시간(평일 09:00~17:00)에는 행정지원실로 방문해주시고, 이외 시간에는 경비실로 말씀해주세요.입사 시, 필요한 서류가 뭔가요?1학기에 처음 입사하는 경우 결핵검진확인서,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합니다. 감염병 등의 확산 상황에 따라 필요 서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EX. 코로나19 등)입사일에 주차 가능한가요?수십 명이 동시에 입사하기 때문에 차량이 많아 주차는 불가능하며 정차만 가능합니다.학부모도 생활관에 들어갈 수 있나요?안전상의 문제로 사생 외 외부인은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