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게시판 2.0 게스트룸 사용료 환불신청서 /bbs/hanlim/3487/130035/artclView.do 2022-11-17 13:36:35.703 dtstaff 첨부된 게스트룸 사용료 환불신청서 파일 작성 후 생활관 메일로 통장 사본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한글 파일 형식 그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출 서류 1. 게스트룸 사용료 환불신청서 (파일명에 본인 이름 작성해주세요) 2. (본인 명의) 통장 사본※ 이메일주소(이메일 주소 잘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 승학1관(승학캠퍼스 여학생관): hanlim@donga.ac.kr - 승학2관(승학캠퍼스 남학생관): hanlim2@donga.ac.kr - 부민관(부민캠퍼스): hanlim3@donga.ac.kr 한림생활관 조기입사 신청서(공적사유) /bbs/hanlim/3487/130034/artclView.do 2022-11-17 13:35:58.153 dtstaff ※ 공적인 사유는 근로, 학업문제(연구실 출근, 국가과제 수행) 등의 사유에 한하며, 신청서를 작성해 학과장(부서장) 서명 후 아래 해당 생활관 E-mail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행정지원실에서 확인 후 최종 유선 연락을 받은 학생만 조기 입사 가능합니다. ※ 이메일주소(이메일 주소 잘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 승학1관(승학캠퍼스 여학생관): hanlim@donga.ac.kr - 승학2관(승학캠퍼스 남학생관): hanlim2@donga.ac.kr - 부민관(부민캠퍼스): hanlim3@donga.ac.kr - 구덕관: h 입사 주소 변경 신청서 /bbs/hanlim/3487/130033/artclView.do 2022-11-17 13:35:17.273 dtstaff 2025학년도 입사지원 시 주소지와 입사 시 제출하는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정규입사일 기준 3개월 이전(2024.11.26. 현재) 보호자 주민등록등본의 주소지]가 상이할 경우 불합격 처리(주소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해당 메일로 발송 후 주소지 변경이 완료됨)반드시 주소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원 기간 내 해당 메일로 발송 바랍니다.주소 변경 신청서와 별개로 기간 내 원서 접수를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신청 마감 후 주소지 일괄 변경되므로 반드시 원서 접수 및 변경 신청을 동시에 진행해주세요!※ 제출 서류 1. 입사 주소 변경 신청 한림생활관 입사지원서(대학원 신입생, 학부 편입생 및 재입학생 전용) /bbs/hanlim/3487/130032/artclView.do 2022-11-17 13:34:31.193 dtstaff 한림생활관 입사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와 함께 이메일 제출 바람 E-mail 접수 대상: 대학원 신입생, 학부 편입생 및 재입학생 이외 학부 신입생, 재학생, 복학예정자, 대학원 재학생은 인터넷 접수입니다.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학생정보시스템 - 인터넷 원서 접수접수기간 및 방법 등은 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공지사항 - 2025학년도 한림생활관 사생모집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대상에 맞는 접수 방법으로 접수하지 않을 시,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접수 방법을 확인하고 접수하세요. ※ 이메일주소(이메일 주소 잘 퇴사신청서 /bbs/hanlim/3487/130031/artclView.do 2022-11-17 13:33:41.143 dtstaff 필히 본인이 예금주인 계좌번호로 작성하고, 통장사본을 첨부하여 아래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주소(이메일 주소 잘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 승학1관(승학캠퍼스 여학생관): hanlim@donga.ac.kr - 승학2관(승학캠퍼스 남학생관): hanlim2@donga.ac.kr - 부민관(부민캠퍼스): hanlim3@donga.ac.kr - 구덕관(구덕캠퍼스): hanlim4@donga.ac.kr *온라인 퇴사신청 기간에는 온라인으로 접수하기 바랍니다.(한림생활관홈페이지-학생정보시스템-온라인 퇴사신청) 생활관비 환불 신청서 /bbs/hanlim/3487/130030/artclView.do 2022-11-17 13:33:05.1 dtstaff 정규입사일(2025.2.26.) 이후 입사포기 및 퇴사를 원하는 경우,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학생정보시스템 - 생활관비 환불신청에서 날짜를 입력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한림생활관 홈페이지 - 학생정보시스템 - 온라인 퇴사신청에서 퇴사 신청을 마쳐주세요.★ 환불계좌는 학생정보시스템 등록된 계좌로 입력실제 입사 여부와 관계없이, 안내드린대로 정규입사일 이후 퇴사는일일 생활관비 X (재실일수+위약금 10일)를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2025학년도 1학기 환불 금액 예시 - 승학 1관 : 816,000원(승학1관 생활관비) - 7 시간제 근무자 고용 확인서 /bbs/hanlim/3487/130029/artclView.do 2022-11-17 13:30:37.373 dtstaff ※ 시간제 근무자 고용 확인서 제출 후 행정지원실의 승인 연락을 받은 경우에만 인정됩니다.※ 확인서 제출자도 오전 1시까지 입실해야하며, 통금시간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아르바이트 등으로 점호 참석이 힘든 경우, 사전에 시간제 근무자 고용확인서 제출 바랍니다.아래 서류를 첨부하여 이메일을 보낸 후 행정지원실로 확인 연락 바랍니다.※ 제출 서류 1. 시간제 근무자 고용 확인서 2. 사업자 등록증 사본 3. 대표자 명함 4. 근로계약서※ 이메일주소(이메일 주소 잘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 승학1관(승학캠퍼스 여학생관): han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