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8817
작성일
2020.07.24
수정일
2021.06.15
작성자
유예슬
조회수
1413

2020학년도 Pre-/Post-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관련 서식

1. [붙임1]인터넷 구매신청서(*서식 양식 및 제출처 반드시 확인할 것!)

  -양식 작성 후 이메일 송부 (yesyou@dau.ac.kr)

  -제출 시 메일 제목 프리포스트/인터넷구매신청/팀장명/연락처

  -물품 수령시 메일제목 : 물품수령/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붙임3]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인쇄비수용비재료비)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 1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세금계산서 중 택 1) 

  -견적서거래명세서 부착 (견적서 구매내역 캡쳐본견적서 → 장바구니 캡쳐본 대용 가능)

  -제품 사진 첨부

 

3. [붙임4]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회의비)

  -프로젝트 지원비 신청서 1

  -증빙영수증(카드영수증/세금계산서 중 택 1) 

  -회의록(회의사진 첨부/식사하는 모습 사용 불가)

  -사용횟수는 3회로 제한


4. [붙임5]최종 결과보고서 

  - 각 지도교수에게 최종결과보고서 확인 후, 서명란에 서명 또는 도장 날인 받은 후 센터방문 제출 바랍니다.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센터 방문제출

 

5.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담당자 유예슬(☎TEL : 051-200-6360 / E-mail : yesyou@dau.ac.kr)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LINC+LAB] [코로나19]사태에 따른 LINC+LAB실 이용 온라인 사전예약제 사용신청서 양식
관리자 2020-08-28 10:08:14.923
이전글
[현장실습지원센터]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관련 서식
박준영 2020-03-27 14:27:5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