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970
- 글번호
- 180223
- 작성일
- 2024.08.22
- 수정일
- 2024.08.22
- 작성자
- 장수빈
- 조회수
- 270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대리구매 신청서 서식
1.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방법
가. 구매한 물품 장바구니 담기
나. 장바구니 화면 캡쳐(JPG)
다. 캡스톤디자인 인터넷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장바구니 화면 캡쳐 파일과 함께 메일 전송(tnqls1029@dau.ac.kr)
라. 메일제목: 인터넷구매신청/학과명/팀장명/연락처
2. 인터넷 대리 구매 신청 후 절차
가.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완료 메일과 함께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서식을 발송함(현장실습지원센터>>학생)
나. 택배 수령 후 3일 이내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발송 할 것(서식 내 물품 사진 첨부)
다. 메일 제목: 물품수령/학과명/팀장명/연락처
3.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051-200-6690 / tnqls1029@dau.ac.kr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회의비) 서식장수빈 2024-08-22 11:26:07.56
- 이전글
-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 서식장수빈 2024-08-22 11:08:39.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