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4.03.22
- 수정일
- 2024.03.22
- 작성자
-
행정간사
- 조회수
- 674
SOP 및 권고서식등의 개정으로 인하여 제출서류 양식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동아대학교 생명윤리위원회(IRB) 홈페이지 제출서류 탭 참고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개정된 제출서류 양식을 사용 바랍니다.
- 다음글
-
★ 2024년 5월 정기회의 (5/23, 목) 미개최 안내
행정간사
2024-05-02 16:22:58.097
- 이전글
-
[동아대 IRB] 3/27(수) ~ 3/29(금) 출장으로 인한 사무국 부재
행정간사
2024-03-20 16:06: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