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78050
작성일
2024.03.22
수정일
2024.03.22
작성자
행정간사
조회수
674

심의 제출자료 서식 변경 안내

 

SOP 및 권고서식등의 개정으로 인하여 제출서류 양식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동아대학교 생명윤리위원회(IRB) 홈페이지 제출서류 탭 참고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개정된 제출서류 양식을 사용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 2024년 5월 정기회의 (5/23, 목) 미개최 안내
행정간사 2024-05-02 16:22:58.097
이전글
[동아대 IRB] 3/27(수) ~ 3/29(금) 출장으로 인한 사무국 부재
행정간사 2024-03-20 16:06: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