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력 채 용 공 고
동아대학교 스마트물류연구센터의 발전과 함께할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연구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 분야
1) 연구 사업관리 부문
학력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학사 가능) |
인원 | 1명 |
업무 | 연구사업 관리 |
2)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
경력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를 원칙으로 함(학사 가능) |
인원 | 1명 |
내용 |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트, (C, C++ 가능자 우대) |
2. 근무 여건
① 근무시간: 주 5일제, 09:00 ~ 18:00
② 연 봉: 석사 기준 연봉 3,600만원 이상 (능력에 따라 협의 가능)
③ 복리후생: 의료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④ 계약기간: 학교 근로 기준에 따라 1년 단위 계약
(근무 성과에 따라 지속 연장)
3. 서류제출 및 문의처
① 제출기한: 2022년 10월 20일(목) ~ 인원 충원시 까지
② 우편접수처: (49315)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50번길 37(하단동)
동아대학교 산학관 224호 스마트물류연구센터
③ 접수방법: E-mail 지원, 직접방문 또는 우편접수
④ 문의처: 스마트물류연구센터 박도명 사무국장
전화번호: 051-200-5612~4
팩스번호: 051-200-5616
이메일: home21cc@dau.ac.kr
4. 제출서류
① 입사지원서류 1부 (소정양식 : 응시원서)
② 학력 및 성적증명서(대학, 대학원) 원본 각 1부
③ 경력 및 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④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공 동의서
⑤ 연구실적목록 1부(해당자에 한함)
⑥ 어학/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채용을 취소함
※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1. 우리 스마트물류연구센터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 공고문의 임용예정일 이후 14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우리 스마트물류연구센터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스마트물류연구센터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스마트물류연구센터 채용에 응시한 팩스(051-200-5616) 로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스마트물류연구센터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 제1호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5. 전형일자
① 서류전형: 서류 접수일 2주 이내 결과 통보
② 면접일자: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최종합격자 발표
① 합격자에게 개별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