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신청자격
- 우리 대학에 재직하는 교직원 및 교직원의 추천자
- 외국인, 교환 및 초빙교수(1년 이내 장기 이용 가능)
- 우리 대학교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에 초청된 교직원 및 외부인사
- 기타 국제교류처장이 인정하는 자
나. 신청기간
- 외국인, 교환 및 초빙교수는 신청기간을 1년으로 한다.
- 우리 대학교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에 초청된 교직원 및 외부인사는 신청기간을 행사 종료시까지로 한다.
다. 신청방법
- 입사자격을 갖춘 교직원은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입주 1주전까지 행정실로 제출한다.
- 우리 대학교 행사로 초빙된 외부인사의 입사신청은 담당부서에서 입주 1주전까지 이용신청서를 행정실로 제출한다.
라. 신청절차
입사신청 → 입사확정 → 사용료 입금 → 입사일 행정실 방문 → 출입카드 수령 → 비품 체크 → 입실 |
마. 기타사항
- 체류시 파손된 물품(출입카드 및 비품)에 대해서는 변상 조치한다.
- 퇴실시 반드시 출입카드를 행정실에 반납하여야 한다.
- 정하지 않은 규정에 대해서는 관례에 따른다.
- 장기체류에 대한 요금은 따로 정한다.
바. 시설현황 및
사용료
구분 |
위치 |
호실 수 |
수용인원(1실) |
넓이 |
사용금액 |
비고 |
1인실 |
5~6층 |
22 |
1 |
24㎡ |
3만원 |
침구류 대여료 별도 |
VIP실 |
4층 |
2 |
2 |
48㎡ |
7만원 |
※ 게스트룸 비품: TV, 미니냉장고, 티테이블, 커피포트, 수건, 침구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