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970
- 글번호
- 178018
- 작성일
- 2024.03.20
- 수정일
- 2024.09.02
- 작성자
- 장수빈
- 조회수
- 402
[현장실습지원센터] 발명신고서 제출 안내(특허 지원)
1. 첨부: 발명신고서 양식 1부
2. 제출처: 한림도서관 지하 2층 LINC3.0사업단 내 현장실습지원센터(S10-B205호)
3. 최종 제출 기한: 2024년 12월 6일 금 14시까지 (기간 내 상시제출)
4. 문의: 051-200-6690 & tnqls1029@dau.ac.kr
*링크사업단 사업 종료로 인해 제출 마감 기한을 앞당기므로, 기한 내 상시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명신고서는 출력 후, 반드시 자필 서명 된 원본 제출 바랍니다.
(인쇄할 시, 양식이 분리되어 페이지에 넘어가는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특허출원 비용은 선착순 지원이므로, 최종 제출 기한 이전에 마감 될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비용 소진 시 조기 마감)
* 발명신고서 작성 시 작성자의 기본사항 및 지분율 필수 기재
* 이번 년도부터는 특허출원 지원을 캡스톤디자인 과제신청서를 제출하는 팀 당 한 건씩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중복인원 신청 불가)
단, 특허 출원 신청 미달로 예산 소진이 조기 마감되지 않은 경우 팀 당 두 건 이상의 특허 출원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드리겠습니다. (2학기 쯤에 안내 예정)
*발명신고서 양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파일로 저장한 학생들은 수정된 파일로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 다음글
-
2024학년도 하계방학 표준현장실습록 양식허정은 2024-05-13 10:51:13.623
- 이전글
-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신청서(재료비/인쇄비/수용비) 서식장수빈 2024-02-27 16:39:38.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