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82175
- 작성일
- 2025.02.21
- 수정일
- 2025.02.21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884
2025학년도 1학기 한림생활관 입사 안내
|
|
2025학년도 1학기 한림생활관 입사 안내 | |
|
|
입사자는 입사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안내
가. 정규 입사일자: 2025. 2. 26. (수) 10:00 이후
※ 경비실 방문 후 입사 절차 진행
나. 입사 서류: 결핵검진확인서(보건증 대체가능) , 주민등록등본
※ 입사일 기준 3개월 이내 검사 발급분에 한합니다.
2. 입사포기 및 환불신청
- 입사 포기자는 2025.2.25.(화) 23:59 까지 생활관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하여, 본인 생활관으로 통장사본과 함께 이메일 발송(서식자료실 바로가기)완료해야 전액 환불됩니다.
※ 입사일 (2/26) 이후 입사 포기 및 퇴사자는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에 의거 생활관비 환불
[입사일 이후 입사 포기 및 퇴사자 환불 금액: 기 납부금액-[일일생활관비×(입사일수+위약금 10일)]
※ 실제로 입사하지 않았더라도 환불 신청을 한 날로부터 위약금 10일을 포함하여 환불금 계산됩니다.
3. 주차 관련 및 택배 사항
가.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장시간 주차는 지양해주시길 바랍니다.
나. 원활한 입사를 위해 개인 물품은 입사일 이후 택배 이용을 권장합니다.
4. 방 배정
가. 배정된 방 번호와 비밀번호는 2025.2.25.(화) 늦은 오후에 문자를 통해 안내합니다.
나. 입사 당일도 확인 가능 합니다.
5. 동아대 알림이 어플 설치 안내
가. 신입생의 경우 반드시 핸드폰에 '동아대 알림이' 어플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사 이후 한림생활관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및 동아대 알림이를 통해서만 안내합니다.
다. 주기적으로 한림생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과 동아대 알림이를 확인 바랍니다.
라. 관련 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하길 바랍니다.
2025.2.21.
한 림 생 활 관 장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 다음글
-
2025학년도 1학기 한림생활관 오리엔테이션 실시 안내생활관 2025-03-07 11:06:09.087
- 이전글
-
2025학년도 1학기 한림생활관 입사자 룸메이트 신청 안내생활관 2025-02-19 15:05:2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