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
1. 교양수업을 통한 본인만의 차별화된 성장스토리를 재구성해 봄으로써 대학 생활에 있어 교양교과목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 마련
2. 우수교양 교과목 발굴을 통한 강의교수의 자긍심 및 책임감 고취
내용
1. 주요내용: 내가 만나 본 인생 교양 공모전
2. 참석대상 : 재학생
운영방법
1. DECO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온라인 접수
2. 서류심사
3. 시상식
혜택사항
1. 수상자는 상장과 상금 수여
2. 참가학생 전원 DECO점수 부여
기타사항
-
수상자
구분 |
이름 |
학과 |
교과목명 |
에세이명 |
대상(1명) |
방*아 |
한국어문학과 |
독서,책에 길을 묻다 |
모든 사람은 여행자가 될 수 있다. |
최우수상 |
김*현 |
컴퓨터공학과 |
책으로 듣는 음악, 음악으로 읽는 책 |
책과 음악을 통한 교학상장 |
진*영 |
철학생명의료윤리학과 |
소통의 글쓰기 |
소통의 글쓰기로 인생의 첫 장을 쓰다 |
|
윤*영 |
생명과학과 |
인문학적사고와자기표현 |
글쓰기로 떠나는 나를 찾는 여행 |
|
우수상 |
김*은 |
한국어문학과 |
인문학적사고와자기표현 |
인간을 더 가치 있게 하는 보석 |
하*현 |
글로벌비즈니스학과 |
경영통계학의이해 |
약점을 강점으로 |
|
이*정 |
고고미술사학과 |
글로벌시대의한국문학 |
성숙해진 나를 마주하다 |
|
선*성 |
사회복지학과 |
책으로 듣는 음악, 음악으로 읽는 책 |
대학 강의의 틀을 벗어나 나를 이해한 시간 |
|
조*경 |
행정학과 |
컴퓨팅사고를위한소프트웨어코딩 |
코딩을 입력하면 꿈이 출력되나요? |
|
김*경 |
환경공학과 |
명저읽기세미나 |
벽을 계단으로 만드는 힘 <독서의 위대함> |